편리한 인증, 안정적 운영
스마트 출입인증 솔루션

(주)착한통신 통화인증시스템은
고객관리에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소개

스마트 출입인증 시스템

스마트 출입인증 시스템은 출입문에 부착된 전화번호로 통화를 시도하면
인증 절차를 거친 뒤 출입문이 열리는 시스템입니다.

 

고객사의 서비스 플랜별 선택

고객사에서 선택하신 touch-ARS 플랜별 선택현황 입니다.


라이트 Plan 22%
스탠다드 Plan 55%
프리미엄 Plan 23%
합계 100%

서비스 특장점

남녀노소 익숙한 전화통화에 기반한 인증 솔루션으로 이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합니다.

익숙한 인증 방식

인입된 통화를 기반으로 한 인증시스템으로 이용자의 편리함과 대 고객 소통 만족도를 극대화 합니다.

다양한 출입인증 설정

고객사 상황에 맞는 출입인증 모드를 지원합니다. (비회원 출입인증, 회원 출입인증, 잠금 모드 등)

확장된 관리솔루션 지원

고객관리 웹CRM, 메시지 대량전송, 관리자 어플리케이션 제공 등 확장된 솔루션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경제적인 비용

키오스크(KIOSK) 등의 별도 단말장치가 필요하지 않아, 시스템 구성에 경제성 효과 극대화

가격정책

touch-ARS 플랜별 상품에 맞는 요금제를 이용해 보세요.

라이트 플랜

200,000per month

  • 초기 구축비 별도 (6,000,000원)
  • 독립형 touch-ARS 시스템
  • 웹기반 power-CRM 서비스 제공
  • 상담원 통화연결시 녹취기능(용량제한)
  • 메시지 확장팩 (시스템 문자수신 및 발신)
  • 반응형 웹콜백 서비스
  • 콜게이트 API 자동팝업

프리미엄 플랜

500,000per month

  • 초기 구축비 별도 (6,000,000원)
  • 독립형 touch-ARS 시스템
  • 웹기반 power-CRM 서비스 제공
  • 상담원 통화연결시 녹취기능(무제한)
  • 메시지 확장팩 (시스템 문자수신 및 발신)
  • 반응형 웹콜백 서비스
  • 콜게이트 API 자동팝업

자주 묻는 질문

touch-ARS 솔루션과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이외 구체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사항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FAQ 페이지에는 무엇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간결하고 명확한 요약입니다.
    홍보 중인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연락처 정보, 지원 문서, 사용 방법 설명서 등 기타 리소스에 대한 링크, 사용자가 검색어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검색 기능입니다.

  • FAQ 페이지의 표준 길이는 필요한 정보의 양에 따라 다르므로 정해진 길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FAQ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빠르게 답변을 찾고 있으며 많은 텍스트를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따라서 일반적으로 모범 사례에서는 FAQ에 간결하고 요점을 바로 파악할 수 있는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관련 정보는'정보' 또는'사용 방법' 매뉴얼과 같은 참고 자료에 링크하거나 해당 카테고리의 다른 쿼리의 일부로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먼저 잠재 고객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문의할 수 있는 목록을 작성합니다.
    고객 댓글, 서비스 티켓,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여 잠재 고객이 가질 수 있는 질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어떤 자주 묻는 질문을 포함할지 결정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입니다.

  • 잠재적인 질문 목록이 만들어지면 이를 어떻게 정리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비슷한 문의를 한 세트에 넣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주제별, 제품/서비스별, 사용 방법별 등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FAQ 페이지가 더욱 사용자 친화적이고 탐색하기 쉬워집니다.

  • 1. 질문을 올바르게 정의하기 - 답변을 하기 전에 최대한 많은 청중이 이해할 수 있도록 명확하게 정리하세요. 그런 다음 잠시 멈춰서 질문이 잘 구성되었는지 평가하세요.
    2. 명확하고 직접적인 답변 제공 - 답변은 간결하고 상세하게 작성하세요. 업계 전문 용어를 사용하지 말고 간단한 용어로 설명하세요.
    3. 추가 리소스 제공 - 필요한 경우, 방문자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더 읽거나 들을 수 있는 방향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참고 자료는 웹사이트, 문서 또는 기타 유형의 참고 자료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4. 친근하고 도움이 되는 어조 유지 - 응답을 더욱 흥미롭고 이해하기 쉽게 하려면 친근하고 도움이 되는 어조를 사용하세요.

Call To Action

(주)착한통신은 여러분의 성공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문의사항이나 제휴하실 내용을 고대합니다.

회사소개

기업의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성장을 돕는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 (주)착한통신 입니다.

  • touch-ARS: 고객응대를 위한 관리비용을 낮추고 업무효율을 높여드립니다.
  • 비즈메시지: 시스템 문자 수발신, 웹콜백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 스마트 출입인증: 전화인증 기반의 익숙한 고객경험(CX) 출입관리 솔루션

(주)착한통신은 파트너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모델을
가지고 협력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Learn More

파트너

(주)착한통신의 사업,기술 및 세일즈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한국케이블텔레콤(주)

070-1234-1234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주식회사 착한통신

070-1234-1234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주식회사 늘솜소프트

070-1234-1234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주식회사 쏘우코리아

070-1234-1234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고객사

(주)착한통신의 솔루션별 주요 고객사들을 소개합니다.

  • All
  • ARS
  • CERT
  • MSG
(주)쏘우코리아 ARS
(주)착한통신 MSG
Life Groups CERT
(주)늘솜소프트 CERT
Lilly CERT
Citrus CERT
Tustly CERT
MYOB CERT
BELIMO CERT
한국케이블텔레콤 CERT

문의 및 제휴

서비스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사업제휴를 환영합니다.
메시지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응대를 약속드립니다.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외대로 81번길 창업보육센터 3층 308호

전화:

1533-7161

Loading
접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