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 커뮤니케이션의 시작 - 착한통신 비즈메시지
양방향 메시징서비스를 통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인입된 전화에 반응하여 안내 메시지를 남김으로써 고객관리와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착한통신 비즈메시지는 다음과 같이 두 가지 상품으로 제공됩니다.
양방향 메시징서비스를 통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인입된 전화에 반응하여 안내 메시지를 남김으로써 고객관리와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착한통신 비즈메시지는 다음과 같이 두 가지 상품으로 제공됩니다.
고객이 발송한 메시지를 M플랫폼(착한통신)이 수신하고, 당사에서 제공하는 웹CRM을 통해 메시지 확인 및 고객에 대한 메시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전화번호로 인입된 고객의 전화에 대해, 사전에 설정된 메세지(SMS, MMS, RCS)를 자동으로 전송함으로써 고객관리와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사업자 전화번호로 메시지를 수신하고 CRM 솔루션을 통해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전화로 인입된 통화에 대해 자동으로 알림 메세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메시지 상품별 서비스 요금을 확인해 보세요.
touch-ARS 솔루션과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이외 구체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사항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간결하고 명확한 요약입니다.
홍보 중인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연락처 정보, 지원 문서, 사용 방법 설명서 등 기타 리소스에 대한 링크, 사용자가 검색어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검색 기능입니다.
FAQ 페이지의 표준 길이는 필요한 정보의 양에 따라 다르므로 정해진 길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FAQ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빠르게 답변을 찾고 있으며 많은 텍스트를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따라서 일반적으로 모범 사례에서는 FAQ에 간결하고 요점을 바로 파악할 수 있는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관련 정보는'정보' 또는'사용 방법' 매뉴얼과 같은 참고 자료에 링크하거나 해당 카테고리의 다른 쿼리의 일부로 포함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잠재 고객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문의할 수 있는 목록을 작성합니다.
고객 댓글, 서비스 티켓,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여 잠재 고객이 가질 수 있는 질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어떤 자주 묻는 질문을 포함할지 결정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입니다.
잠재적인 질문 목록이 만들어지면 이를 어떻게 정리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비슷한 문의를 한 세트에 넣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주제별, 제품/서비스별, 사용 방법별 등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FAQ 페이지가 더욱 사용자 친화적이고 탐색하기 쉬워집니다.
1. 질문을 올바르게 정의하기 - 답변을 하기 전에 최대한 많은 청중이 이해할 수 있도록 명확하게 정리하세요. 그런 다음 잠시 멈춰서 질문이 잘 구성되었는지 평가하세요.
2. 명확하고 직접적인 답변 제공 - 답변은 간결하고 상세하게 작성하세요. 업계 전문 용어를 사용하지 말고 간단한 용어로 설명하세요.
3. 추가 리소스 제공 - 필요한 경우, 방문자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더 읽거나 들을 수 있는 방향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참고 자료는 웹사이트, 문서 또는 기타 유형의 참고 자료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4. 친근하고 도움이 되는 어조 유지 - 응답을 더욱 흥미롭고 이해하기 쉽게 하려면 친근하고 도움이 되는 어조를 사용하세요.
(주)착한통신은 여러분의 성공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문의사항이나 제휴하실 내용을 고대합니다.
기업의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성장을 돕는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 (주)착한통신 입니다.
(주)착한통신은 파트너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모델을
가지고 협력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착한통신의 사업,기술 및 세일즈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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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착한통신의 솔루션별 주요 고객사들을 소개합니다.
서비스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사업제휴를 환영합니다.
메시지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응대를 약속드립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외대로 81번길 창업보육센터 3층 30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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